자주묻는 질문

번호 제목
31 견적서가 필요합니다
30 스마트폰, 태블릿에서 악보열람이 가능합니다.
29 출력이 되지 않습니다 & 기타 출력오류
28 무통장입금을 하였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27 악보출력을 미리 테스트해 보고 싶습니다.
26 무료악보, 짤악보가 무엇인가요?
25 해외에서 악보를 구매하고 싶습니다.
24 악보 신청 후 수정이 가능한가요?
23 다른 편성의 악보 2개로 합주가 가능한가요?
22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발급하나요?
21 카드 결제, 계좌이체, 휴대폰 영수증 출력은 어디서하나요?
20 크롬(Chrome)브라우저에서 악보 인쇄하는 법
19 학교, 법인 등 관공서에서 견적서 및 사운드포스트의 사업자 사본이 필요한 경우
18 학교, 관공서, 기관, 재단등에서 현금 결제 이후 세금계산서가 필요한 경우.
17 단원들에게 악보 전달이 힘들어요. 파일을 주시거나 스캔을 해도 되나요?
16 첫 페이지 한 장으로는 전체 곡을 알 수 없습니다?
15 편곡을 해주세요?
14 곡 제목 옆에 있는 이 아이콘들의 의미는?
13 아크로뱃 리더도 깔려 있는데 프린트 제어창이 안 떠요.
12 로그인 및 회원가입을 어디서 하나요?
11 무통장 계좌가 어떻게 되나요?
10 원하는 악보가 없습니다. 악보 신청 및 주문 제작 의뢰
9 악보 열람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저장이 가능한가요?
8 구입 한 악보는 어떻게 인쇄하나요? 원하는 페이지만 인쇄 가능한가요?
7 "구성 문제 때문에..."라는 메세지가 나오면서 악보가 안 보입니다.
6 악보가 보이지 않아요.
5 악보 팝업 창이 열리지 않아요.
4 어도비 리더 설치는 어떻게 하나요?
3 개인 정보 변경 및 회원 탈퇴는 어디서 하나요?
2 회원가입 및 아이디/비번 찾기
글쓰기
  • 1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