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 질문

제목 출력이 되지 않습니다 & 기타 출력오류 조회 89
작성자 사운드포스트 작성일 2019-10-14

-주문하시기 전 샘플악보를 통해 출력테스트를 반드시 실행해 주세요.

 

-구매하신 악보는 로그인 이후 '내악보'에서 6 개월 간 무제한으로 출력이 가능합니다. 

 

-출력을 위해서는 "아크로뱃 리더"가 해당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어야합니다. 

 

-로그인후 우측 상단의 내악보 메뉴에서 구매하신 악보를 출력하신 것이 맞는지 확인해주세요.

구매하신 악보출력은 해당 페이지에서만 가능하며, 상품상세정보페이지에서 출력하실 경우 샘플악보(총보 첫 페이지 1장)만 출력됩니다.

 

-PC를 통해 사운드포스트 웹사이트에서만 출력이 가능하며 모바일에서는 출력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주소창에 https://m.soundpost.co.kr 이라고 표시되어 있는 경우 모바일 사이트이므로  m.을 삭제하시면 PC사이트에 접속후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사운드포스트의 악보출력시스템은 PC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컴퓨터환경이 애플제품(Mac) 이라면 출력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반드시 PC에서 출력하시기 바랍니다.

 

-브라우저환경을 검토해주세요.

브라우저의 보안설정등에서 문제가 발생하여 출력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사용하고 계신 브라우저를 크롬브라우저로 변경하시어 출력하시면 대부분 정상적으로 출력이 됩니다. 

 

-관공서 및 학교 등에서는 익스플로러 브라우저의 보안상 문제로 정상적으로 출력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크롬(Crome)브라우저에서 접속 후 출력하시면 대부분 정상적으로 출력이 됩니다.
크롬브라우저로 출력하실 때에는 FAQ의 20번 문항을 참고하여 주십시오.


-MAC OS 이용시 사파리 브라우저를 통해 출력하시면 페이지가 밀리거나 잘려서 출력되는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출력시에는 PC환경을 이용하여주시고 MAC OS 사용시에는 구글 크롬브라우저를 통해 출력해주세요

 

시스템 최소 요구 사항 참고
-운영체제: Microsoft Windows XP, 2000, 7, 8
-브라우저: Microsoft Explorer 8, 9, 10 이상, Explorer 11 이 가장 좋습니다.(64비트 사용 불가능), Chrome
-메모리/공간: 128MB RAM 이상과 최소 100MB이상의 공간 필요
-설치 프로그램: Adobe Reader 6.0 혹은  이상 

글수정 글삭제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