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제목 |
---|---|
31 | 스마트폰, 태블릿에서 악보열람이 가능합니다. |
이제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통해 구매하신 악보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로 접속후 My Score 메뉴에서 악보열람메뉴를 클릭하세요. 악보출력은 PC에서만 가능합니다. |
|
30 | 출력이 되지 않습니다 |
-주문하시기 전 샘플악보를 통해 출력테스트를 반드시 실행해 주세요.
-구매하신 악보는 로그인 이후 '내악보'에서 6 개월 간 무제한으로 출력이 가능합니다.
-출력을 위해서는 "아크로뱃 리더"가 해당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어야합니다.
-사운드포스트 사이트는 PC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관공서 및 학교 등에서는 익스플로러 브라우저의 보안상 문제로 정상적으로 출력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크롬(Crome)브라우저에서 접속 후 출력하시면 대부분 정상적으로 출력이 됩니다.
시스템 최소 요구 사항 참고 |
|
29 | 무통장입금을 하였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
사운드포스트의 무통장입금은 자동입금확인 시스템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무통장입금으로 주문하실 경우 한 시간 이내에 자동입금확인이 됩니다.
한 시간이 지나도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다음 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무통장입금 자동입금 확인 시스템은 금액과 입금자명이 동일할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한 글자(띄어쓰기 포함)라고 주문서에 입금하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무통장으로 입금하실 경우 두 개 이상의 주문건의 금액이 같을 경우,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니 한 건의 주문으로 묶음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은 사유로 무통장입금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1:1고객센터, 혹은 유선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번호 : 070-8838-9354, 평일 오전 10시~오후 4시 운영, 공휴일 제외, 점심시간 1~2시) |
|
28 | 악보출력을 미리 테스트해 보고 싶습니다. |
사운드포스트는 악보를 구매하시면 내악보 메뉴를 통해 출력하실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
|
27 | 무료악보, 짤악보가 무엇인가요? |
사운드포스트 사이트 우측 상단에 검색창이 있습니다.
무료악보는 사운드포스트에서 말 그대로 무료로 제공하는 악보들입니다.
또 다른 무료악보 형식으로 짤악보가 있습니다.
사운드포스트는 고객님께 더욱 많은 무료악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
26 | 해외에서 악보를 구매하고 싶습니다. |
사운드포스트에서는 해외에서 결제를 원하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별도의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케이팝스코어즈 (http://www.allmusicsheet.com)는 해외결제가 가능한 사운드포스트에서 운영하는 사이트입니다. 케이팝스코어즈에서는 현재 페이팔 결제가 가능하며, 해외신용카드결제도 추가할 예정입니다. |
|
25 | 고객센터에 연락하고 싶습니다 |
고객센터에 연락하시는 사유가 악보제작이라면 상단의 Request>악보신청 게시판을 이용해주십시오. 악보신청은 게시판을 통해서만 받고 있습니다.
고객센터에 연락하시는 사유가 무통장입금 확인이라면 자동으로 무통장입금 확인까지 약 40분 정도 소요되니 기다려주십시오.
고객센터에서 고객님 개개인의 컴퓨터 상황을 알 수 없으니 출력이 안되는 상황에 대해서는 도움을 드리지 못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악보를 구매하시기 전에 반드시 샘플페이지 출력을 해주십시오.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오전 10시~오후 4시까지입니다. 점심시간은 오후 1시~2시 까지 이며 전화를 받지 않습니다.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는 전화를 받지 않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70-8838-9354 입니다.
전화하시기 전에 급한 상황이 아니시라면 로그인 후 우측 상단의 마이페이지>1:1고객센터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
24 | 악보 신청 후 수정이 가능한가요? |
악보를 신청하신 후 1주일 이내에 새로운 게시물을 작성해 주십시오. 수정사항을 자세히 적어주시면 가능한 부분에 대해서는 반영하여 수정해드리고 있습니다. 만약 1주일이 경과되거나 다른 고객께서 악보를 구매하시면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
|
23 | 다른 편성의 악보 2개로 합주가 가능한가요? |
불가능합니다. 다른 편성의 악보는 동일한 곡이라도 다르게 편곡되어 각각 구매하신 다른 편성의 악보로 합주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바이올린 솔로+피아노 악보와 첼로 퀄텟 악보를 구매하신 경우 첼로 퀄텟악보에 바이올린 솔로의 피아노 악보로 합주는 불가능합니다. 이럴 경우 4첼로+피아노 퀸텟 악보를 구매하셔야 합니다. |
|
22 |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발급하나요? |
현금 결제 시 결제창에서 현금 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 주문 시 현금 결제를 선택하시고 발행 받으실 전화번호, 혹은 사업자등록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이후 국세청홈택스 사이트에서 직접 현금영수증을 발급하셔야 합니다.
국세청홈택스 사이트 <-클릭하세요 홈택스사이트에서 중앙의 조회/발급 메뉴를 클릭합니다.
현금영수증조회 메뉴를 클릭하시고 사용내역조회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견적서나 사업자 등록증이 필요하실 경우 CS CENTER > 자료실로 이동하시면 빈견적서와 사업자등록증 사본이 첨부되어 있습니다.
|
|
21 | 카드 결제, 계좌이체, 휴대폰 영수증 출력은 어디서하나요? |
사운드포스트 사이트 상단의 내 악보, 혹은 마이페이지 메뉴를 클릭하세요.
결제수단정보에 영수증 출력문구를 클릭하세요.
영수증출력을 클릭하시면 온라인매출전표를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방법으로는 LG 유플러스 전자결제 사이트에서 출력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사운드포스트의 결제 시스템은 LG 유플러스를 사용하고 있으며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카드, 계좌이체, 휴대폰 결제 영수증 출력이 가능합니다.
ecredit.uplus.co.kr <-클릭 하세요 위사이트에 접속하시고 하단의 거래내역조회를 클릭하세요.
주문, 결제시 사용하신 결제수단을 선택하시어 해당 정보 입력 후 출력 하시면 됩니다. 견적서나 사업자 등록증이 필요하실 경우 CS CENTER > 자료실로 이동하시면 빈견적서와 사업자등록증 사본이 첨부되어 있습니다.
|
|
20 | 크롬(Chrome)브라우저에서 악보 인쇄하는 법 |
인터넷 익스플로러 11의 사용을 권장하지만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악보를 인쇄해야 할 경우...
아크로벳 리더가 정상적으로 해당 PC에 설치되어 있다면, [악보인쇄]버튼을 누를 경우 아래와 같은 창이 열립니다.
혹시, 아래와 같이 [인쇄]버튼 대신 [저장]버튼이 나올 경우, 아래 빨간 테두리의 [변경]버튼을 누릅니다.
해당 PC에 연결되어 있는 프린트를 선택합니다.
상단에 기존에 있던 [저장]버튼 대신 [인쇄]버튼이 등장했습니다. 인쇄를 누르시면 인쇄가 가능합니다. 사운드포스트는 국내외 음악 저작권을 위임받은 한국음악 저작권협회(KOMCA)의 회원사입니다. 악보의 어떠한 형태의 복제, 인용 및 수정이 불가능하며 전송, 재전송 및 온라인상의 업로드가 불가능합니다. 이를 위반 시 저작권에 위배되며 민/형사 상의 책임을 받을 수 있습니다.
|
|
19 | 학교, 법인 등 관공서에서 견적서 및 사운드포스트의 사업자 사본이 필요한 경우 |
견적서나 사업자 등록증이 필요하실 경우
CS CENTER > 자료실로 이동하시면 빈견적서와 사업자등록증 사본이 첨부되어 있습니다. |
|
18 | 학교, 관공서, 기관, 재단등에서 현금 결재 이후 세금계산서가 필요한 경우. |
현금 결재 이후 세금계산서가 필요한 경우에는 아래의 이메일 주소로 해당 업체의 사업자 등롱즉 사본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보내 주실 때에는 구매하신 분의 성함과 내역 그리고 세금계산서를 받을 주소도 함께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학교, 관공서 및 재단 등에서 사운드포스트의 사업자 등록증 사본이 필요하신 경우는 아래의 이메일 주소로 요청하시면 사본을 보내드리겠습니다.
보내주시는 이메일에는 구매하신 분의 성함 및 구매 날짜, 금액, 팩스 번호를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견적서나 사업자 등록증이 필요하실 경우 CS CENTER > 자료실로 이동하시면 빈견적서와 사업자등록증 사본이 첨부되어 있습니다.
|
|
17 | 단원들에게 악보 전달이 힘들어요. 파일을 주시거나 스캔을 해도 되나요? |
단원들에게 악보를 전달하는 가장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악보를 구매하신 분의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단원들에게 알려주세요.
오케스트라의 경우 악보계 혹은 지휘샘의 아이디를 단원들이 공유하셔서 단원들이 알아서 각자 자신의 파트만 출력하시면 됩니다.
예전 처럼 총보나 파트보를 인원수대로 복사하거나 그러실 필요가 없습니다. 악보창 페이지에서 자신의 파트부분을 스크롤을 내려서 페이지를 확인하시고 출력창에서 12 ~ 14페이지 이런식으로 자신의 파트만 출력하시면 됩니다. |
|
16 | 첫 페이지 한 장으로는 전체 곡을 알 수 없습니다? |
구매 전에 첫 페이지 한 장으로 전체곡의 난위도나 흐름, 각 파트의 무게감등을 파악하기 힘든 경우도 있습니다. 이럴 땐!
구매 하시기 전 악보 신청 게시판에 해당곡의 MR을 신청해주세요. 신청과 동시에 저희가 전체 곡에 대한 MR을 만들어 해당 곡의 페이지에 첨부하겠습니다. 해당 MR은 피날레로 간략히 악보 표기 그대로의 사운드이기 때문에 굉장히 기계적인 사운드입니다.
예: Tanti Anni Prima의 피아노 트리오 전체 MR을 듣고 싶어요. 비창 2악장의 첼로 솔로 피아노 반주가 필요합니다.
Sound Sample
Piano Accompaniment
|
|
15 | 편곡을 해주세요? |
리듬, 멜로디, 하모니(저작권상의 해당 음악의 3요소)를 침해 하지 않는 범위(저작권법 해당 인격권)에서 편성을 합니다.
편곡은 저작권법 해당 인격권으로 인해 해당 곡의 작사,작곡가의 허락없이 편곡이 불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유투브의 A라는 곡을 B라는 사람이 연주한 스타일로 해주세요"는 불가능한 요청입니다.
단, 저작권이 해당없거나 범위 밖의 곡은 가능할 수 있습니다.
혹은, 신청란에 '화려하게해주세요. 쉽게 해주세요. 초등학생이 연주합니다. 샵플렛 조정해주세요. 난이도를... '등의 요청은 가능합니다. |
|
14 | 곡 제목 옆에 있는 이 아이콘들의 의미는? |
- -
-
-
-
-
- |
|
13 | 아크로뱃 리더도 깔려 있는데 프린트 제어창이 안 떠요. |
아크로뱃 리더도 깔려 있고 악보출력창에서 사운드포스트 로고도 보이는데 악보출력 버튼을 눌러도 프린트가 안되는 경우...
- 아크로뱃 리더의 버전을 올려주세요.
- 기존 아크로뱃 리더를 삭제 한 후 왼쪽에 보이는 아크로뱃 리더의 배너 클릭하여 최선 버전으로 다시 설치 바랍니다.
- 컴퓨터를 재시작합니다. |
|
12 | 로그인 및 회원가입을 어디서 하나요? |
인터넷 익스플로러 7.0의 경우 간혹 메인페이지 오른쪽의 로그인 및 회원가입 란이 안 보일 수 있습니다.
이럴 땐 과감하게 사용하는 컴퓨터의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버전을 8.0이상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
|
11 | 무통장 계좌가 어떻게 되나요? |
하나은행 5599 100 200 9307 이정원입니다.
|
|
10 | 원하는 악보가 없습니다. 악보 신청 및 주문 제작 의뢰 |
악보 신청 -상단의 REQUEST > 악보 신청에서 원하시는 악보를 신청해주세요. -원하시는 악보의 제목, 가수 및 작곡가를 적어주시고 꼭 필요한 편성(예: 첼로 듀엣, 첼로 콰르텟)도 알려주세요. -원하시는 모든 악보를 모두 만들기는 어렵습니다. 저작권 문제 혹은 기타 사유로 인해 악보 서비스가 불가능 한 곡도 있습니다. -신청 된 악보는 [제작 중], [완료], [보류]의 단계가 있으며 신청 이후 각 단계에 대한 댓글을 입력합니다. -특히, [보류]의 경우 사유를 댓글에 작성하겠습니다. -[완료]의 경우 댓글 혹은 답글에서 해당 악보페이지로 이동이 가능한 링크가 있습니다. -신청 된 악보의 제작 순서는 소스, 곡의 난위도 > 곡의 크기 > 대중성 > 편성 의 기준으로 제작 순서를 정합니다.
주문 제작 의뢰 -상단의 REQUEST > 악보 의뢰에서 원하시는 악보를 신청해주세요. -현악 편성이 아닌 기타 다른 악기 혹은 합창 등 다른 편성의 경우 주문 제작으로 의뢰바랍니다. -특수한 곡이거나 대중성이 현저이 낮아 대중적 상품의 가치가 부족할 경우 주문 제작으로 의뢰바랍니다. -주문 제작의 비용은 곡의 난이도, 소스, 길이에 따라 다르므로 사운드포스트와의 협의를 통해 결정합니다. |
|
9 | 악보 열람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저장이 가능한가요? |
악보 열람 기간 -구입하신 악보의 열람기간은 제한적이며 해당 기간 내에 프린트 가능합니다. -열람 기간 동안 프린트 및 보기 횟수의 제한은 없으며 기간이 만료된 악보는 새로 구매하여 이용해야 합니다. -열람 기간은 구매 날짜로 부터 6개월입니다. -단, 위 내용은 제휴업체 또는 저작권 단체 등과의 계약 사항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악보의 저장 -구입한 악보는 열람 및 프린트만 가능하며, 악보 저장 및 다운로드는 저작권법 상 지원하지 않습니다. -무단으로 인터넷에 업로드, 게시 및 복사하는 행위는 저작권법에 위반되는 사항으로 처벌 대상이오니 유의바랍니다. |
|
8 | 구입 한 악보는 어떻게 인쇄하나요? 원하는 페이지만 인쇄 가능한가요? |
구입한 악보 인쇄 방법 -마이페이지 > 내 악보에서 지금까지 구매한 모든 악보들이 날짜순으로 정렬됩니다. -해당 악보의 오른쪽 프린트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악보를 위한 팝업창이 뜹니다. -팝업창에서 해당 악보를 프린트 가능합니다. 해당 악보는 구입일로 부터 6개월간 무제한 프린트 가능합니다.
원하는 페이지만 인쇄하기 -가능합니다. 악보를 위한 팝업창에서 프린트 버튼을 누르면 어도비 리더의 프린트 제어창이 열립니다. -원하시는 페이지 넘버를 입력하시어 원하는 페이지만 출력 가능합니다. |
|
7 | "구성 문제 때문에..."라는 메세지가 나오면서 악보가 안 보입니다. |
구성 문제 때문에 현재 웹 브라우저에서 ADOBE PDF 파일을 볼 수 없습니다.ACROBAT에서 구성을 수정하기를 원합니까?라는 메시지가 나오는 경우 -해당 컴퓨터에 Fasoo.com이라는 프로그램이 설치 된 상태입니다. -해당 프로그램을 제거해주시기 바랍니다. |
|
6 | 악보가 보이지 않아요. |
구매 이후 악보가 보이지 않습니다. -구매 이후 악보가 보이지 않아도 인쇄는 가능할 수 있습니다. -보여지는 악보와 프린팅되는 악보는 동일한 내용이지만 파일 형식이 틀리기 때문입니다.
악보기 표시 될 자리 왼쪽위에 3색의 작은 아이콘만 나타날 경우 -어도비 리더 프로그램이 설치 안되었거나 6.0 이하 하위 버전인 경우입니다. -운영체제에 맞는 최신 버전의 어도비 리더를 설치하고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파일이 손상되었습니다." 메세지가 나오는 경우. -어도비리더 6.0 이하의 버전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입니다.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에서 하위 버전의 오도비 리더를 삭제 하신 후, 최선 버전으로 설치해주세요.
악보가 표시 될 자리 왼족 위에 엑스박스가 나타날 경우. -인터넷 32bit의 익스플로러인가 확인해야 합니다. 64bit의 익스플로러에서는 본 서비스가 불가능 합니다. -윈도우 XP 리더 9.0 버전의 사용자 일 경우에는 어도비 리더 실행 > 메뉴 > 편집 > 기본설정 > 인터넷 > 웹브라우저 옵션에서 브라우저의 PDF 표시 체크를 풀고 확인 후 다시 브라우저에서 PDF 표시 체크 하고 확인 바랍니다.
악보가 표시 될 자리에 아무런 표시 없이 백지로만 나타날 경우 -인터넷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일반 > 검색기록 > 삭제 > 임시 인터넷 파일 삭제 하신 후 다시 시도 바랍니다. |
|
5 | 악보 팝업 창이 열리지 않아요. |
윈도우 XP 서비스팩 2의 경우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원도우 XP 서비스 팩2가 설치된 컴퓨터에서는 서비스팩2의 팝업 차단 기능 때문에 팝업이 열리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브라우저 상단 도구 메뉴에서 팝업 차단 > 팝업차단 사용 안함 으로 설정 변경해주세요.
팝업차단 프로그램이 설치 되어 있는 경우 -해당 컴퓨터에 팝업 차단 프로그램등이 설치되어 있을 경우입니다. -해당 프로그램에서 팝업 차단을 해제하거나 해당 프로그램을 제거 한 후 사용 바랍니다. |
|
4 | 어도비 리더 설치는 어떻게 하나요? |
사운드포스트의 악보를 보시려면 어도비 리더가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본 홈페이지의 왼쪽에 있는 베너를 클릭하시고 어도비 사이트에 방문하여 설치하시면 됩니다. -샘플 악보 페이지에서 어도비 리더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을 합니다. 미 설치 시 바로 설치하시면 됩니다. |
|
3 | 개인 정보 변경 및 회원 탈퇴는 어디서 하나요? |
개인 정보 변경 -로그인 이후 마이페이지에서 비번을 확인 한 후 개인 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
회원탈퇴 -로그인 이후 마이페이지의 메뉴 중 회원 탈퇴에서 비번과 사유를 작성하시면 바로 탈퇴 신청이 가능합니다. |
|
2 | 회원가입 및 아이디/비번 찾기 |
현악 악보 사이트 '사운드포스트'의 회원가입은 무료입니다.
사운드포스트에서 제공 되는 모든 악보는 유료 서비스이며 무제한 프린팅 형식의 서비스입니다.
아이디를 분실 하셨을 경우 메인페이지의 상단 오른쪽의 FIND ID/PW를 클릭하시어 아이디 및 비번을 찾을 수 있습니다.
|
- 1
- 2